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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파리 올림픽 마케팅: 패션, 뷰티, 스포츠웨어 브랜드가 미치는 영향력

2024년 파리 하계 올림픽은 올해의 시청자 수 기록을 갱신하였습니다. 미국에서만 3,060만 명이 넘는 시청자를 기록했으며, 이는 도쿄 올림픽 대비 82%나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 글로벌 이벤트는 역대 최대 규모의 시청자를 끌어모았지만, 올림픽의 스폰서 기업들은 이 기회를 충분히 활용하여 주목할 만한 미디어 임팩트 밸류(MIV®)와 투자 수익률(ROI)을 얻을 수 있었을까요?

최신 보고서 “2024년 파리 올림픽 마케팅: 패션, 뷰티,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영향력”은 패션, 라이프 스타일, 뷰티 업계의 세계적인 브랜드가 전략적인 스포츠 선수의 기용,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레이션, 미디어 파트너십, 소셜 미디어 전략을 통해 올림픽을 활용하여 어떻게 브랜드 성과를 향상시켰는지에 대한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에는 상위 20개 브랜드의 순위, 가장 화제가 된 ‘보이스'(유명인, 인플루언서, 온드미디어, 미디어, 파트너), MIV를 기반으로 한 가장 영향력 있었던 스포츠 선수, 그리고 브랜드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순간을 담았습니다.

또한, 올림픽 기간 중 포괄적인 전략으로 두각을 나타낸 오클리(Oakley), 벨루티(Berluti). 아식스(ASICS), 메이크업포에버(Make up Forever) 등 4개 브랜드에 대한 심층적인 조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러한 사례연구를 분석하여 마케팅 및 PR전략에 활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와 구체적인 시사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대규모 이벤트의 마케팅 역학을 이해하고, 스폰서나 파트너로 참여하지 않더라도 업계의 중요한 이벤트의 순간을 활용하고자하는 모든 브랜드에게 필수적인 내용입니다.

전체 보고서를 다운로드 하여 자세한 데이터와 브랜드 성과 지표, 그리고 향후 마케팅 및 PR 전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핵심 포인트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보고서는 다음과 같은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패션, 라이프 스타일, 뷰티 관련 기업 스폰서/파트너 상위 20개사의 벤치마크
  • 4개의 브랜드 (오클리, 벨루티, 아식스, 메이크업포에버)의 사례연구
  • 브랜드에 가장 많은 MIV를 기록한 셀러브리티 및 스포츠 선수 목록
  • 브랜드에 가장 많은 바이럴을 일으킨 순간과 가장 큰 영향력을 준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