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
데이터 기반 마케팅 & PR 전략 마스터하기
맥킨지의 최신 레포트 ‘State of Fashion 2025’에서는 소비자 신뢰도 하락, 재량 지출 감소, 시장 포화 및 혼란스러운 젊은 소비자 상황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패션, 라이프스타일, 뷰티(FLB) 업계의 마케팅 및 PR팀이 경쟁사보다 앞서야 한다는 압박감을 더욱 크게 느끼고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렇다면 이 어려운 시장 환경에서 브랜드는 어떤 방법으로 잠재 고객들의 눈에 띄고 장기적으로 브랜드 성장을 보장할 수 있을까요?
이번 레포트에서는 수백 명의 FLB 업계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예산 배분, 타겟 고객, 브랜드가 도달 범위를 넓히고 컨버젼을 촉진하기 위해 필요한 보이스와 채널 등 주요 영역을 다룹니다.
성공적인 마케팅 및 PR 전략의 핵심은 모든 의사결정을 데이터로 뒷받침하는 것입니다. 데이터에 기반한 접근 방식을 통해 브랜드는 캠페인을 최적화할뿐만 아니라 마케팅 활동을 보다 광범위한 비즈니스 목표에 맞게 조정하여 즉각적인 결과와 지속 가능한 성장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 마케팅 및 PR 전략 마스터하기’ 가이드는 브랜드가 탄탄한 데이터 기반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중요한 인사이트와 실용적인 단계를 소개합니다. 브랜드의 목표 설정과 KPI 선정부터 실시간 최적화를 위한 최첨단 툴의 활용 방법까지, 이 가이드는 마케팅 성공을 위한 포괄적인 로드맵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 가이드를 통해 FLB 브랜드에 맞게 조정된 구체적인 실행 단계를 살펴보고, 마케팅 전략을 재정의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인사이트와 툴을 알아보세요.
지금 바로 가이드를 다운로드하고 데이터 기반 접근법을 익히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