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
Voices of Fashion : 브랜드 퍼포먼스의 배경이 되는 스토리를 형성하는 전략
강력한 브랜드 전략을 위한 패션 마케팅 트렌드 알아보기
패션 업계가 2023년에 643억 달러의 미디어 영향력 가치(MIV®)를 달성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이는 2022년에 비해 +24% 증가한 수치입니다. 글로벌 경제의 어려움과 업계 전반의 급변하는 트렌드에도 불구하고 패션 산업은 성장세가 꺾이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의 데이터는 패션의 회복탄력성을 강조하는 한편, 전략적 적응력이 매우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이 레포트는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금융, 정치, 패션 등 문화적 파워 코너에 대한 취재를 통해 접근하기 어려운 분야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함으로써 업계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는 온라인 미디어 회사 Puck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플랫폼의 특별 특파원인 로렌 셔먼이 작성했습니다. 업계 최전선에서 쌓은 로렌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로렌의 해설은 크리테오의 강력한 독점 알고리즘인 Media Impact Value™에서 도출한 데이터 인사이트를 보완하고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패션 마케팅 트렌드와 노이즈를 뚫고 미디어를 지배할 수 있는 전략적 보이스 접근법을 공개합니다.
이 레포트에서는 럭셔리, 대중 시장 및 프리미엄 패션 부문의 1,000개 브랜드에 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지난 한 해 동안의 업계 변화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핵심은 브랜드 성과와 전략적 마케팅 트렌드입니다. 미디어 보이스가 여전히 여러 세그먼트에서 MIV®를 주도하고 있지만, 마케팅을 확대하는 데 있어 크로스 보이스 전략의 영향력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개별 보이스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미디어 보이스 자체의 성과에도 영향을 미치고 이를 촉진합니다. 이 가이드는 2024년에 메시지를 증폭하기 위해 어떤 보이스를 선택하든, 미디어 보이스에 침투하고 성공을 지속하기 위해 믹스 보이스 전반에 걸쳐 필요한 계획을 보여줍니다.
업계 현황과 가장 효과적인 브랜드 전략을 공개합니다.
셀러브리티, 인플루언서, 온드 미디어, 파트너 보이스 중 어느 쪽을 선호하든, 브랜드 퍼포먼스를 강화하고 미디어 영역으로 진출할 수 있는 방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올해의 가장 큰 캠페인과 순간을 뒷받침하는 데이터를 자세히 살펴봅니다:
- 패션 부문의 Mieda Impact Value™의 진화 추이를 분석합니다: 럭셔리, 프리미엄, 대중 시장
- 노출을 극대화하는 팝스타의 패션 스타일링
- 코트에서 캣워크까지: 패션을 재정의하는 운동선수들
- 인플루언서의 결혼식과 개인적인 순간을 브랜드 노출에 활용하기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명을 통해 다양한 보이를 증폭시키는 힘
- 브랜드 향수를 되살리기: 패션계의 영화 “바비” 콜라보레이션
- 성공적인 마케팅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는 핵심 사항과 마케팅 트렌드 요약
또한 루이비통, 프라다, 디올, 생로랑, 로에베, 발망, 자라, 휠라 등의 브랜드에서 진행한 실제 캠페인 사례와 데이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보이스 전략이 미래의 패션 브랜드 성과를 좌우하는 콘텐츠에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진화하는 트렌드에 대해 어떻게 정보를 제공하는지 알아보세요.